뒤로가기

FAQ / 자주묻는질문

  • 교환 / 반품 반품 시 유의사항이 궁금해요

    - 대량은 반품이 안됩니다


    - 상품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.


    - 교환/반품 시 상품 받으신 그대로의 상태로 보내주셔야 하며, 함께 받으신 부속품 및 사은품도 같이 동봉해 주셔야 교환/반품 처리가 완료될 수 있습니다.


    - 회원의 단순변심 및 주문 착오로 인한 교환/반품 시에는 왕복 배송비( 8.000)를 회원님이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-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, 반품 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  • 교환 / 반품 반품하면 환불기간이 궁금해요


    반품에 대한 환불시점은 결제수단에 따라 상이합니다.


    - 가상계좌입금/실시간계좌이체 : 반품신청 이후 회수하여 7~10일 이내 환불계좌로 현금입금


    - 신용카드 : 반품신청 후 7~10일이내 카드결제 취소 확인 가능


    - 마일리지 : 환불처리가 되는 '반품완료'시점에 MY PAGE 에 재적립 확인 가능


  • 교환 / 반품 주문취소 신청버튼이 보이지 않아요


    주문상태가 "상품준비중" 이거나 "배송중" 일 경우, 주문취소가 불가능 합니다. 주문상태가 "상품준비중"인 경우,


    고객센터 031-308-0811 에 주문 취소가 가능한지 문의해주세요. 단, 상품이 이미 발송이 된 경우, 상품을 정상적으로 수령한 후 반품을 하셔야 합니다.



  • 교환 / 반품 교환 반품 기간은 7일 이내 입니다


    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에 한해서만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합니다.



  • 교환 / 반품 교환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


    교환신청 취소는 Q&A 요청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



  • 교환 / 반품 교환 취소


    상품의 불량 및 오배송 등의 경우 반품 택배비는 무료이나, 교환/반품 사유가 단순 변심, 사이즈 착오등 고객에게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배송비 [ 8,000원 ] 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
  • 배송 관련 무료배송의 기준과 배송비 금액이 궁금해요


    배송상품은 5만원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입니다



  • 배송 관련 상품에 포함된 부속품이 안 왔어요

    신속한 확인 및 재발송을 위하여 Q&A 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  • 배송 관련 운송장 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

    상품이 발송되어 배송업체로 전달되면 평균적으로(발송) 당일 저녁에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되므로, 송장번호가 등록된 다음날 오전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
    단, 지속적으로 운송장 조회가 안되는 경우 Q&A  문의주세요.



  • 배송 관련 배송된 상품이 파손 혹은 오배송 처리

    신속한 확인 및 재발송을 위하여 Q&A  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  • 상품 설명 병 다마 물방울 자국이 있어요

    모든 페트병은 금형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 자연스럽게 발생하는


    현상으로  이것은 불량이 아니며  여러군데에서 생깁니다.


    이점은 교환 및 반품 사항이  아닙니다


  • 상품 설명 병은 세척 해야 하나요


    페트병은 공장내에서 살균처리  되거나  세척되어 나오지 않습니다


    미세척 사용으로 인한 분쟁이나 문제 발생시  본사의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


     세척하는 방법은


    길다란 솔로 하면 좋지만 업체 및 카페에서 일일이 하기 어렵기 때문에


    병 주입구가 작기 때문에  흐르는 물로 흔들어서 세척하세요